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LUMI PLANET

검색
Press Enter to Search

REVIEW

추천적립금

lumi letter 3.B

139,000원

view

상품 게시판 상세
제목 이음새가 너무 약해요
작성자 박연서 (ip:)

이름새긴 부분이랑 옆에 고리 장식 이음새 부분이 너무 약해서 벌써 몇번이나 끊어졌는지 모르겠어요. 운이 좋아서인지 끊어질 때마다 발견해서 아직 잃어버리진 않았는데 이것도 조만간이겠네요. 집에 있는 펜치로 조이면서 쓰는데도 또 벌어져요. 가격에 비해 내구성이 너무 떨어지네요

첨부파일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 LUMIPLANET 2022-10-05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안녕하세요 고객님 주문 건 확인해 보니 8월에 주문해 주신 것으로 확인됩니다.
    짧은 시간 안에 수리가 발생되어 제품이 약하다고 느끼실 수도 있고 당황스럽고 속상하셨으리라 생각합니다.
    저희또한 아이들이 착용하는 제품이다보니 무엇보다 제품 퀄리티에 정말 최선을 다하고 있는데 남겨주신 리뷰를 보니 많이 아쉽고 속상한 마음입니다.
    주얼리 아이템은 다른 모든 브랜드 제품도 마찬가지로 일시적인 강한 힘이나, 꾸준히 가해지는 외부 압력에 의해 한 부분이 약해지면서 끊어질 수도 있고, 약해진 부위를 그냥 오므려 사용하시면 금세 또 벌어질 수 있습니다. 아이들이 무의식적으로 팔찌를 잡아당기는 경우나 혹은 장난감을 가지고 놀며 부딪치거나 사이에 끼는 등 활동으로 인한 제품 훼손의 경우들이 생각보다 빈번하게 발생합니다.
    우선 제품을 받아보면 제품 자체의 불량인지 판단이 가능합니다. 번거로우시겠지만 제품 보내주시면 확인 후 그에 맞는 도움을 드리겠습니다.
    고객님께서 남겨주신 의견 반영하여 더욱 발전하는 루미 플래닛이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이름 :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