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LUMI PLANET

검색
Press Enter to Search

REVIEW

추천적립금

lumi letter 3.

149,000원

view

상품 게시판 상세
제목 너무 마음에 듭니다!
작성자 kidjihye (ip:)

18개월 즈음 어린이집을 가야해서 다른 은제품 미아방지 팔찌를 착용하고 있었는데 이상하게 자꾸만 한쪽 눈에 다래끼가 나서 ㅠㅠ 혹시나 했는데 팔찌를 하고 있는 쪽이더라구요. 아기가 자꾸 손이랑 팔목까지 사용해서 눈을 비비는데 팔찌가 눈에 닿아 그러나 싶어 목걸이로 바꿔주었더니 바꾼 이후로 6개월간 다래끼가 나지 않고 있습니다. 팔찌랑 목걸이중에 고민하시는 분 계시면 이런 부분도 한 번 고려해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그 당시 목걸이를 찾아 헤매이다 디자인이 너무 제 취향이라 별 고민없이 주문했는데 아기도 쉽게 적응하고, 남자아이에게 특히나 잘 어울리는 디자인인것 같아 너무나도 만족하고 있습니다!! 지금 40개월인데 길이 34+3이 딱 좋습니다. 주변에 선물할 일 있으면 고민없이 할 것 같아요! 

첨부파일 459C5A91-C888-4A2C-A53F-E1020F1D6D14.png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 LUMIPLANET 2022-06-02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안녕하세요. 목걸이를 착용하고 있는 아이 모습이 너무 사랑스러운데 더이상 다래끼가 나지 않는다고 하니 너무나 다행입니다. 신경이 많이 쓰이셨을 텐데 옆에서 지켜보지 않아 정확하지 않을 수는 있지만, 법정 순은은 인체에 매우 안전한 소재기 때문에 품목이나 소재 때문에 발생했을 확률보다는 제품의 오염 때문이거나, 환경적인 부분으로 인해 복합적으로 발생 되었을 것으로 조심스럽게 예측해 봅니다. 활동량이 많은 아이들의 경우 목걸이보다는 팔찌가 쉽게 오염될 수 있으므로 주기적으로 세척하여 사용하시는 것을 권장해 드리고 있습니다 ~ 저희 제품 예쁘게 오래오래 착용하셨으면 하는 바람이며 소중한 후기를 남겨주셔서 너무나 감사드립니다. 포토적립금 넣어드렸습니다.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이름 :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